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의 특별한 겨울 감성이 찾아왔다.
나인아이는 지난 2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크리스마스처럼'을 발매했다.
'크리스마스처럼'은 기타와 스트링이 매력적인 팝으로 일상에 불쑥 찾아오는 크리스마스처럼 혼자서는 별 의미 없지만 함께라면 특별한 하루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따뜻한 음악이다.
'자체제작돌' 답게 나인아이 멤버인 '반'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마음이 행복해지는 가사와 귓가에 맴도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완성시키며 완벽한 겨울 시즌송을 만들어냈다.
이번 겨울 시즌송 발매를 앞두고 나인아이는 공식 SNS를 통해 단체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하며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나인아이 멤버들은 연말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의상으로 각각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리본으로 통일감을 유지하며 소년미를 뿜어냈다. 또한 트리, 리스, 선물 등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함께하여 사랑스러운 겨울 무드를 완성했다.
이어 공개된 단체사진에서 멤버들은 붉은색 산타클로스 복장을 입고 등장하여 귀여움은 물론 편안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저 그런 크리스마스 노랠지라도 함께 듣고 있으면 오늘따라 온 세상이 행복해 보여"라는 가사가 주는 느낌처럼 아련하고, 뭉클하고, 듣자마자 미소가 지어지는 이번 캐럴송'크리스마스처럼'은 평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나인아이가 팬들과 함께했을 때 느낀 행복했던 감정이 담겨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말 분위기의 공간을 배경으로 나인아이 멤버들이 서로를 만나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여는 여정을 담았다. 계절과 어울리는 포근한 감성과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전하는 가사가 어우러져 설렘을 한층 고조 시켰다.
한편, 나인아이의 데뷔 첫 윈터송 '크리스마스처럼'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