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가 신사업으로 도서 출판 전문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를 론칭하며 출판사업을 본격화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과 연계된 서적을 출판해 홈런 회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단행본·시리즈 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도서 성격에 따라 학습교재는 '아이스크림에듀'로 단행본 및 시리즈는 이번에 론칭한 '아이스크림북스'로 출간한다.
첫 단행본으로 '초등 1학년이 6년을 결정한다'를 출간했다. 이 책은 초등 1학년 아이 특성부터 생활 습관, 공부 습관, 입학 준비 등 예비 초 1학년 학부모가 꼭 알아야 할 핵심 정보를 한 권에 담은 교육 지침서다. 저자는 지난 수십 년간 초등학교에서 1~2학년 담임을 맡아온 경험이 있으며, 현재 자녀교육 강사로도 활약 중인 박성철 교사다.
아이스크림북스는 새해 지식과 문해력, 사고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아동서를 선보이고 인기 캐릭터와 협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북스는 미래 세대를 위한 지식과 교양의 발전소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교육시장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아이의 필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도서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