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청룡의 해 맞아 신규 음료 3종·푸드 3종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년 1월 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 3종과 푸드 3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내년 1월 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 3종과 푸드 3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2024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청룡의 해를 표현한 뉴이어 음료 3종과 푸드 3종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첫 번째 음료로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를 선보인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티는 얼 그레이 폼과 클래식 밀크 티를 부드럽게 섞은 음료다.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 전통 재료인 치자를 사용해 청룡을 표현했다.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푸른색의 폼과 함께 제공된다. 핑크 폼 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스타벅스 딸기 라떼'에 폭신한 딸기 맛 핑크 폼을 더한 음료다.

이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푸른색의 용을 표현한 생크림 장식과 촉촉한 얼 그레이 쉬폰 속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는 '푸른 용 얼 그레이 쉬폰 케이크'와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나쁜 일을 막아주고 복을 가져다주는 친근한 모습의 푸른 용을 모티브해 상품기획(MD)에 담았다.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SS 엘마 청룡 텀블러 △베이비 드래곤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다양한 MD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새해 첫날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별로 1월 1일에 방문한 선착순 24명에게 24년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2종(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중 1잔(톨 사이즈)과, 새해 기운을 담은 '럭키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모든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희망한다”며 “2024년 스타벅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음료와 푸드,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