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위드(HIWITH)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강아지 커플룩과 강아지옷, 견주옷, 악세사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하이위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체생산 브랜드로, 강아지 커플룩 뿐 아니라 강아지옷, 고양이옷, 커플 시밀러룩, 캐주얼 여성의류, 남성의류 까지 자체 생산하는 의류 브랜드이다. 하이위드 자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계획 생산과 반응 생산에 탁월하며, 생산 공정별 테스트와 자체 검사를 통해 높은 품질을 자부한다.
하이위드는 소중한 반려동물과 행복한 순간을 오래오래 담을수있는 하이퀄리티 원단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 및 특허출원까지 완료한 캐릭터 디자인들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디테일로 하이위드 만의 톡톡 튀는 감성이 느껴지는 제품이 주를 이룬다.
디자인과 색감도 특별하지만, 원자재 후처리 가공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원단의 텐타 가공과 덤블 워싱, 실켓 가공을 기본으로 하여,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만을 제작한다. 말을 못하는 반려 동물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입을수 있도록 전문가들과 수없이 개선하며 자체 개발한 패턴은 반려동물과 견주 모두가 편안하다는 우수한 평이 주를 이룬다. 또한 견주옷, 사람옷의 경우 요즘 주류 트렌드인 오버핏 패턴을 이용해 남녀 모두 편안하게 입을수 있는 제품으로도 사랑받고 있다.
하이위드의 이유나 대표는 “고객과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개선했으며 국내에서 해외까지, 소형견에서 대형견, 강아지에서 고양이 아가들 까지 다양한 반려동물을 위해 제작했다”라며 “소중한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오래오래 간직할수 있는 내구성을 갖춘 하이위드 만의 감성이 담긴 하이퀄리티 상품, 그러한 상품을 개발하는 것을 늘 기본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반려동물들의 다양한 체형과 불편함을 커버할수 있는 상품을 제작하기 위해 전문가들을 수소문하여 직접 발로 뛰며 고민하고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사람옷의 경우도, 맨투맨과 조거팬츠, 티셔츠와 원피스 등의 아이템이 트렌디하고 힙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미국/홍콩/대만/캐나다/일본/인도네시아/태국 등 해외에서도 제품 구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해외 마켓에도 진출하기 위해 현지 나라에 타켓팅한 감성 제품 개발과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신제품 라인 개발을 위하여 박차를 더 가할 것 이라고 전했다.
마이펫페어와 같은 메이져 박람회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그 소중한 반려동물들의 시선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들의 소리에 더 귀기울이며 제품 개발과 하이위드를 더 널리 알리기 위해서 더욱 낮은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하이위드 제품은 온라인에서 매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으로도 생생하게 만나볼수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