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펫 푸드 구독 서비스 바프독을 운영하는 프레쉬아워가 반려동물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 '노즈노우즈(NoseKnows)'를 공식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맛있는 냄새는 코가 먼저 안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반려동물의 후각과 미각을 자극하는 간식 개발에 집중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업체 측은 이번 론칭을 위해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기호성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반려인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특히 지난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주 케이펫페어 2023'에서 선출품한 이후로 온라인 구매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즈노우즈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100% 내츄럴 치킨롤 & 터키롤'을 제공하며, 무항생제 닭가슴살과 슈퍼푸드 칠면조가슴살을 무표백 한우 우피에 말아 구워낸 것이 특징이다. 고기 함량을 높여 기호성과 영양가를 강화했으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무방부제, 무인공첨가물, 자체생산을 원칙으로 하는 브랜드 철학이 담겨 있다.
관계자는 “노즈노우즈는 건강에 불필요한 첨가물은 제외하고 오직 원물만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고 있다”며 “반려견들이 간식을 먹는 시간을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내년에는 간식 라인업을 더욱 다양하게 늘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