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그룹, 신년 임원 승진 인사 발표

티맥스 그룹 사옥
티맥스 그룹 사옥

티맥스그룹은 내년 1일 자로 13명 임원에 승진 인사를 진행한다. 이들은 승진과 함께 각 계열사에서 맡고 있는 보직을 이어간다.

진승의 티맥스그룹 부사장(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은 사장으로 승진해 티맥스클라우드에 경영을 이어간다.

허용진 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장·나택균 금융사업본부장·박상영 DB연구본부장 등 총 8명이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상무로는 4명이 승진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그룹사가 전사적 역량을 모아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앱 원년이 될 2024년에 발맞춰 임원 승진 인사가 진행됐다”라며 “승진하는 임원진들을 필두로 완성도 있는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장 승진

△ 진승의(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이사)

◆ 부사장 승진

△ 허용진(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장), 나택균(티맥스티베로 금융사업본부장), 박상영(티맥스티베로 DB연구본부장), 탁성범(티맥스클라우드 1 사업본부장), 김성진(티맥스클라우드 2 사업본부장), 김대현(티맥스에이아이 사업본부장), 한성용(티맥스그룹 재무팀장), 김성동(티맥스그룹 기획조정실 기획팀장)

◆ 상무 승진

△ 김태경(티맥스티베로 ST연구본부장), 이상준(티맥스클라우드 데이터센터장), 이준희(티맥스가이아 OF연구본부장), 한상균(티맥스알지 PM사업본부장)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