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고 싶은 비밀' 세토야마X노조미, 풋풋 '#OOTD' 大공개

'말하고 싶은 비밀' 세토야마X노조미, 풋풋 '#OOTD' 大공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의 배우들이 직접 소개하는 'OOTD 영상'을 전격 공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말하고 싶은 비밀'이 누적 관객수 7만을 달성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노조미와 세토야마의 OOTD(Outfit Of The Day)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캐릭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세토야마 OOTD 영상'은 "오늘은 학교에 와서 교복으로 갈아입어 봤다"며 화사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위에는 하얀 셔츠와 그레이 조끼. 이 조끼의 선이 귀여워! 포인트는 빨간 넥타이. 이 중점이 되는 색깔이 좋아! 재킷은 학교 공식 블레이저 하의도 학교 공식 슬랙스. 이 고급진 체크의 원단이 아름다워!"와 같은 디테일한 스타일링 설명과 잔망스러운 표정이 어우러져 재미를 배가시켰다.

'노조미의 OOTD 영상' 또한 클릭과 동시에 사랑스럽게 입고 있는 스타일링을 설명하는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위에는 하얀 셔츠와 네이비색 조끼. 이 끝선들이 슬림하게 보여서 아름다워! 리본은 빨간색 목 부분을 장식한 이 실루엣이 귀여워! 양말은 네이비색 니삭스. 다리를 길게 보이게 해주는 이 길이가 좋아"라고 말하는 노조미의 모습은 세토야마와는 정반대되는 수줍은 소녀 같은 모습이 돋보인다.

영상 속에 담긴 사랑스러우면서도, 정반대되는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의 모습은 10대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말하고 싶은 비밀'의 관람 욕구를 한층 더 증폭시킨단 평이다.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하이틴 로맨스 작품이다.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