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대표 정태영, 김덕환)는 코스트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리뉴얼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에디션2'와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에디션2'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에디션2는 전월 50만원을 채우면 코스트코를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한다.
먼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금액 3%,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 2%를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포인트는 연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코스트코 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 한도 없이 1%를 적립한다.
적립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는 매년 12월 바우처로 자동 지급되며, 바우처는 코스트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업자 전용 카드인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에디션2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에디션2와 동일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현대카드 사업지원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업 지원 서비스는 사업장 매출 분석 서비스를 비롯 카드 매출 입금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한눈에 장부', 빅데이터 기반 지역별 배달 선호도를 분석해 알려주는 '지역별 배달 선호도' 등으로 구성됐다.
플레이트는 △웨어하우스 △세이브 빅 △골든 라인 등 총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