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갓생 챌린지 참여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갓생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갓생 챌린지'는 카카오뱅크 mini 고객만을 위한 목표 공유 서비스다. 나만의 새해 목표를 설정하고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응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뱅크 mini 또는 mini생활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가자는 '갓생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목표 입력창에 내용과 디자인 등을 선택 후 '내 목표자랑하고 응원받기' 버튼을 눌러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 목표를 자랑할 수 있다. 챌린지 목표를 공유받은 친구는 '응원 스티커'를 눌러 목표를 응원할 수 있으며, 링크를 공유한 참가자는 '응원 스티커'를 누른 친구 목록과 응원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 종료 이후 2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목표 달성 결과를 입력할 수 있다. 성공 또는 실패를 선택하면 목표 달성 여부와 무관하게 'Best챌린지상'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600명은 '치킨 세트 교환권' '햄버거 세트 교환권' '편의점 금액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많은 친구에게 응원을 받은 참가자'와 '가장 많은 친구를 응원한 참가자'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최신형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이 주어진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카카오뱅크와 함께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카카오뱅크 mini를 통해 편리한 금융 생활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