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가 저전력·고효율을 실현하는 ARM 기반 서버를 중심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ARM 서버는 고성능·저전력성 ARM 프로세서를 탑재, 미래 클라우드 컴퓨팅에 적합한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새 홈페이지는 제품·사업별 주요 성과와 계획, 선진 경영 활동을 손쉽게 확인 가능한 '통합 콘텐츠 허브'로 구현됐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채택했다. PC·모바일 등 기기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는 반응형 웹으로 설계,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메인 화면에는 관심도와 이용 빈도가 높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다운로드 △고객지원 △개발자 센터 △회사 소개 등 메뉴를 구성했다.
또 지난해 10월 말 정식 오픈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가상홍보관'를 마이크로사이트로 탑재, 고객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다양화했다.
디자인은 SaaS와 ARM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포부를 반영해 진취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시각화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SaaS와 ARM 사업으로 미래에 더욱 큰 성장을 이룰 것”이라며 “상징 포석으로써 진행한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고객에게 성장 목표를 알리고,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을 발휘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
류태웅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