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세트 출시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새해를 맞아 캡슐세제 온라인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고,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비트캡슐 온라인 한정판 출시 기념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캠페인 이미지
비트캡슐 온라인 한정판 출시 기념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 캠페인 이미지

이번 캠페인 메인 카피는 '어머니는 비트캡슐이 좋다고 하셨어'로,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지는 비트만의 헤리티지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처음 독립한 20대 딸에게 첫 세제로 비트를 권하는 50대 엄마, 40대가 된 딸이 70대 엄마에게 캡슐로 진화한 비트를 선물하는 스토리를 전한다.

한정판은 비트 캡슐세제 '포인원(4-in-1)', '실내건조' 42개입이 각 1개씩 포함된 박스 2개가 한 세트다. 캠페인은 1월 6일부터 2월 18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엄마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80만원 상당 최신상 세탁가전 'LG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스타일러 세트(2명)', 200만원 상당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 및 식사권(서울·부산 택 1,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세트(50명)', '비트캡슐 한정판 세트(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