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즈' 키즈카페 입장권 단 하루 최저가 판매

쿠팡이 5일 단 하루,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쿠팡이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자료:쿠팡]
쿠팡이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자료:쿠팡]

쿠팡은 추운 겨울 날씨로 실내 활동이 늘어난 부모 및 아이들을 위해 플레이타임중앙 브랜드 입장권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플레이타임 키즈카페를 비롯해 전국 59개 지점의 다양한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으로 플레이 브랜드, 아트 브랜드, 베이비 브랜드 등 총 1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이 있으며, 대부분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해 있어 높은 접근성 과 편의성을 지니고 있다.

쿠팡은 이 중 연령대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놀이체험공간인 '플레이타임', '애플키즈클럽', '리틀란드', 스포츠 놀이체험공간인 '챔피언1250', '챔피언' 등의 입장권을 '골드박스'를 통해 판매한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인해 아이들과 실내 놀이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쿠팡은 계속해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 코너인 골드박스를 통해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매일 아침 7시에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 되며, 작년 9월부터는 여행 상품까지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