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가 2024년을 열 주인공을 찾는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공식 SNS에 '2024 신인배우 오디션' 포스터를 게재하며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신인배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Dream Ambition and Youth'라는 부제를 갖고 있는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의 이번 오디션은 성별과 나이 상관없이 배우를 꿈꾸며 자신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심사, 3차 최종 심사를 거친 최종 합격자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는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2년 전 '2022년 신인 배우 오디션' 진행해 수많은 사람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후 U+모바일tv '밤이 되었습니다', tvN '멜랑꼴리아'에서 활약했던 오정택 그리고 JTBC '품위있는 그녀', KBS1 '금이야 옥이야'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김사랑이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될 새로운 신인 배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다재다능한 능력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을 만날 수 있길 바라고 있다"며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배우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24 신인배우 오디션'에 관련된 지원서 및 접수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회사다. 현재 배우 이덕화, 김일우, 김병옥, 오주은, 이지현, 박문화, 장은아, 오정택 등의 소속 배우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