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은 CES 2024에 참가해 기술력을 높인 로봇청소기와 스틱 청소기를 선보인다.
로보락은 2020년부터 5년째 CES에 참여하고 있다. CES 2023에서는 10개 이상 최고의 CES 미디어 어워드를 수상했다.
CES2024에서 로보락은 '락킹 라이프 위드 유(Rocking Life With You)'를 주제로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북쪽홀에 부스를 마련한다. 로보락은 새로운 기술력과 올해 출시할 신제품을 선보인다. 로보락은 올해 플래그십 모델로 더욱 향상된 물걸레 청소 기능과 더욱 정교한 청소 기능을 갖추고 청소 후 손쉬운 유지관리까지 전방위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 뿐만 아니라 아쿠아 스틱 청소기도 선보인다. 로보락의 탁월한 물걸레 청소 기능과 진공청소 올인원 기능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
10일(현지시간) 오후 2시에는 테크 토크 세션도 준비돼 있다. 취안 강 로보락 사장과 제품 전문가 등이 참여해 '스마트 홈에 혁신을 일으키다: 미래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스마트한 청소 기술의 역할'을 주제로 새로운 로보락의 기술력이 앞으로 어떻게 여유롭고 퀄리티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지 소개한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CES2024에서는 로보락의 최신 기술력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로보락이 선사하는 스마트홈의 미래 비전과 가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CES2024를 통해 로보락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