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션트리가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참가해 제품 '산뜻오'를 비롯한 다양한 반려동물 영양제를 선보인다.
뉴트리션트리는 반려동물 액상영양제 전문브랜드로 유산균, 눈건강 보조제, 관절영양제 등 반려동물에게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액상형태의 영양제를 판매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산뜻오'는 '산에서 만난 뜻밖의 오메가'라는 의미를 담은 반려견, 반려묘 전용 오메가오일이다. 천연 식물성 원료를 통해 오메가 3뿐만 아니라 6,7,9를 한 병에 담아낸 토탈오메가 영양제로, 비린내가 없는 비건 제품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뉴트리션트리 관계자는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검증된 원료를 액상형태로 만들어 편의성과 흡수율을 높인 것이 우리 브랜드의 가장 큰 강점이다”라며 “박람회 현장에서 신제품 산뜻오의 산뜻한 과일향을 직접 맡아볼 수 있는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