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의 직장인 필수 앱 '나하고(NAHAGO)'가 직장 생활 특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기업의 업무 효율성도 높이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이에 맞춰 나하고를 접하지 못한 이들을 대상으로 나하고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더존비즈온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내달 29일까지 '위하고(WEHAGO) Smart A 10'을 사용 중인 인사담당자를 대상으로 '13월의 보너스'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인사담당자가 소속 직원을 나하고로 초청하고, 단 한 명이라도 가입하면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간단하다. 인사담당자가 직원에게 초대문자를 보내고 수신한 직원이 나하고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에게는 명품 시계와 가방, 여행 상품권, 디지털카메라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며, 3월 4일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피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초대된 직원이 나하고에 가입하는 응모조건만 달성하면 매주 월요일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나하고 사용 저변을 넓히고 기업과 직장인의 업무를 혁신하고자 통 큰 경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위하고 및 Smart A 2.0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존비즈온은 최근 나하고를 활용해 쉽고 빨라지는 연말정산 업무 노하우를 공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담당자의 연말정산 업무 편의성이 강화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역시 연말정산을 비롯해 급여(임금)명세서, 근태 관리, 화상회의, 업무 메신저, 증명서, 연·월차 휴가관리 등 직장인 특화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인사담당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13월의 보너스 기회를 챙길 수 있길 바란다”며 “위하고와 나하고의 시너지를 보다 많은 직장인이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
박두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