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설을 맞이해 식품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 설 맞이' 기획전을 오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운영한다.
먼저 12일부터 23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쿠팡은 고물가속 가성비와 품질이 좋은 30종의 상품을 마련했다. 참치와 카놀라유로 구성된 동원 '스페셜 O-97호', 올리고당, 진간장, 천일염 등 조미료 7종을 담은 청정원 '행복 7호'를 포함해 넛츠팜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 그린너트 '소담 견과 선물세트', 바프 '메이플 & 오리지널 믹스넛'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3일까지 접수된 사전예약 상품은 2월 1일 배송될 예정이다.
15일부터 2월 9일까지는 식품 전체 카테고리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식품·견과·음료·조미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종근당 '황제 침향단', 풍년보감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 골드', 골든허브 '비오틴 맥주효모 환 콜라겐 스틱', 위블리즈 '옵티마 이뮨 19종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설 선물 빠른 장보기' 테마관을 마련했다. 가격대 별로 선물세트를 구분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고, 선물 관련 인기 키워드로 묶인 상품만 골라볼 수도 있다. '카테고리별 TOP 50' 테마관에서는 명절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8개의 카테고리에서 상위 50개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12일부터 쿠팡에서 '설 식품세일', '설선물세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