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 이라미)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 라이브 방송을 11일 진행한 가운데, 뜨거운 성원속에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쳤다고 밝혔다.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콘셉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정경미의 친근한 이미지에 재치와 순발력을 더해 높은 시청률의 네이버 대표 쇼핑라이브 방송으로 꼽힌다.
새해를 맞아 인바디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바디다이얼 H30'과 '인바디다이얼 H20' 2종을 파격적인 최대 혜택 제공으로 선보였다. 그동안 쉽게 볼 수 없었던 혜택과 정경미의 입담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며 역대급 판매량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인바디 다이얼은 체중 및 체성분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골격근량, 체지방량, 내장지방레벨, 복부지방률 등의 구체적인 체성분 지표 확인이 가능해 높은 인기를 누리는 인바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인바디 관계자는 “매년 새해가 되면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다”며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인바디다이얼과 더 건강한 삶을 꿈꾸셨으면 좋겠고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인바디가 되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