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CES 2024에서 NUC 포함 새로운 미니 PC 라인업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NUC 14 Pro+는 정밀하게 제작된 양극 산화 처리의 알루미늄 섀시는 5x4인치 폼 팩터다. 인텔 코어 울트라 9 프로세서를 탑재해 AI를 지원하며, 랜더링 작업부터 복잡한 재무 모델링까지 처리할 수 있다. 광범위한 I/O 포트를 통해 주변기기, 외부 디스플레이 및 기타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NUC 14 Pro는 최초의 상업용 AI 초소형 폼 팩터 PC로, 인텔 코어 울크라 7/Ultra 5 프로세서로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인텔 WiFi 6E AX211, Intel vPro®을 갖추고 있다. 최대 4개의 외부 디스플레이 지원한다.
처음 선보이는 ROG NUC는 컴팩트한 게이밍 PC를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인텔 코어 울크라 9/Ultra 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4070 또는 4060 그래픽을 갖췄다. 2.5리터 섀시는 시스템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업그레이드와 청소를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
팬리스 크롬박스 CF40은 조용한 작동과 쉬운 유지 관리를 제공한다. 크롬 엔터프라이즈 및 제로 터치 등록 기능을 갖춰 디지털 사이니지 또는 키오스크 사용에 이상적이다.
익스퍼트센터 PN65는 Intel® Arc™ 그래픽을 탑재한 최신 Intel® Core™ Ultra 모바일 프로세서로 구동된다. 듀얼 채널 DDR5 메모리, 듀얼 PCIe® 4.0 x4, HDMI®, DisplayPort™ 1.4, COM, VGA 및 Intel 2.5Gbps LAN을 포함해 다양한 구성이 가능한 포트 옵션을 제공한다. 최대 4개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60Hz의 8K UHD 해상도로 효율적인 작업 공간과 안정적인 엣지 컴퓨팅 기능을 갖췄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