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은 직장인 응원 이벤트 '매일당첨 월급복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당첨자에는 직장인 평균 월급을 웃도는 40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한다.
매일당첨 월급복권은 직장인에게 '월급 두 배' 기회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400만원 당첨자만 뽑았던 시즌1 '직장인 월급복권'과 달리, 꽝 없는 이벤트로 준비했다. 미당첨자에게도 교육, 여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티드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한다.
원티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추첨통에 모은 공을 넣으면 된다. 추첨 시 사용하는 공의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 시 공은 따로 소진되지 않으며 자동으로 다음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일찍 응모할수록 당첨 기회가 많아지는 것이다.
당첨자는 평일마다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한 명씩, 총 2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2월 8일에는 총 2명의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평일 저녁 6시 이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결과'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모두가 즐겁게 일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