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븐(EVNNE)이 거친 서사와 여린 눈빛의 비주얼감각으로 첫 컴백곡 'UGLY'의 기대감을 새롭게 집중시키고 있다.
16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이븐 미니2집 'Un: SEEN'의 컴백 타이틀곡 'UGLY'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개성 넘치는 7인의 악동으로 변신한 이븐(EVNNE) 멤버들이 무리에 둘러싸여 있다가 상처를 입은 채 어디론가 뛰어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중간마다 비치는 클로즈업컷은 이븐(EVNNE) 멤버들의 짙은 눈빛과 강렬하면서도 아련한 비주얼을 비추며, 장면 전반의 거친 흐름과는 다른 모습을 띠며 관심을 끈다.
이는 핵심 멜로디이자 가사인 'Get ugly. I love it'의 반복과 '겁이라곤 없는 듯 Get ugly' 등의 사운드 반복과 함께, 거친 외면과 여린 내면의 대비매력을 표출하는 새로운 서사의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컴백 타이틀곡 'UGLY'는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는 곡으로 'UGLY'라는 가사로 유쾌하면서도 거침없이 주제를 표현한 트랙으로, 수록곡 'SYRUP', 'K.O. (Keep On)', 'Chase', 'Festa' 등에 담긴 이븐의 새로운 정체성을 아우르는 곡이다.
한편 이븐(EVNNE)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