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비보라(BIBORA)’로 음원차트 1위 기록을 세운 SF9이 컴백과 동시에 ‘주간아이돌’을 방문한다.
17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주간아이돌’에서는 SF9의 치열한 게임 승부가 펼쳐진다. 50년 대한민국 예능 역사에서 레전드 게임을 되살리는 ‘빽 투 더 오락’에서 예능감을 표출하는 것.
‘주간아이돌’은 ‘과거의 버프를 받아야 오늘을 완벽하게 웃길 수 있다’는 온고지신 마인드로 SF9의 꿀잼 케미와 환장 케미를 남김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게임 ‘거꾸로 말해요, 아하’에서 SF9은 大환장 벌칙 파티를 경험한다. 특히 게임에 남다른 포부를 내비친 휘영은 정말 남다른 실력으로 벌칙과 웃음을 전부 가져간다. 여기에 찬희는 특별한(?) 복근까지 공개해 막내 라인의 환장 케미를 보여준다.
두 번째 게임 ‘방석 퀴즈’에서는 영빈의 화려한 과거 팩트 체크부터 인성의 충격적인 대학 시절 에피소드까지 알아볼 수 있는 SF9 맞춤 퀴즈가 진행된다. 특히 정답을 향한 주호와 다원의 치열한 공방전이 관전 포인트다. 주호의 방석 라이딩과 다원의 방석 패대기, 유태양의 노출 감행까지 볼 수 있다. 퀴즈로 시작해서 몸싸움으로 번진 ‘방석 퀴즈’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간아이돌’에 휘몰아친 SF9의 꿀잼 ‘비보라’는 17일 MBC M, MBC 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