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킹' 등급 회원에 매월 보너스 혜택… “충성고객 늘린다”

교촌치킨은 '킹' 등급 회원에게 추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치킨은 '킹' 등급 회원에게 추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자사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킹' 등급 충성고객을 위해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교촌은 멤버십을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킹'(2회 주문 시) 등 주문 횟수에 따른 3개 등급으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최고 등급인 킹 등급은 이달에 한해 △포장·배달 할인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킹 등급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진행된 '찐심 기프트 프로모션'을 리뉴얼해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으로 매월 킹 등급 회원 중 일부를 추첨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월 선물은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이다. 교촌은 1월 주문 건수를 바탕으로 2월 1일, 멤버십 등급을 새롭게 선정한 뒤 새롭게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총 200명을 추첨해 '허니콤보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앱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멤버십 회원 여러분의 미식과 생활 전반에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