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새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깜짝 커버 퍼포먼스와 함께, '글로벌 무대맛집'을 향한 첫 자세를 드러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4일 밤 공식 SNS를 통해 NEXZ 새 프로젝트 'NEXZ Archive'(넥스지 아카이브)의 첫 콘텐츠인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팀발랜드 앤 마구(Timbaland & Magoo)의 'Drop (feat. Fatman Scoop)'(드롭 (feat. 팻맨 스쿠프))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치는 NEXZ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힙한 비트 위 시원시원한 댄스, 고난도 비보잉 기술 등 개별매력은 물론 유우, 토모야, 하루, 켄, 세이타, 유우히, 유우키 등 멤버 전원의 화려한 안무케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잼 리퍼블릭 소속 커스틴의 가세와 함께, 한층 강렬한 무대감각을 펼치는 바도 돋보인다.
이러한 퍼포먼스 영상의 모습은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파이널 스테이지의 공통 미션곡 'Miracle'(미라클)의 음원 및 퍼포먼스 비디오를 향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NEXZ는 JYP-소니뮤직 합동 오디션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로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