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사, 신년 맞이 '행운의 룰렛' 이벤트 진행

사진=테사
사진=테사

조각투자 플랫폼 테사(TESSA)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회원을 위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 29일 이전에 회원가입 돼 있는 기존 회원인 동시에 이벤트 기간 내 증권사 계좌를 개설 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설 연휴를 앞두고 테사에서 직접 제작한 상품을 선물로 준비했다. 증권사 실명거래 계좌 연동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제 제작 상품 △스웨트셔츠 △후드티셔츠 △전동 와인오프너 △테사 보유 작품을 활용한 퍼즐 △만년필 등 실물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곧 출시될 투자계약증권 상품에 사용 가능한 △조각투자 상품권 1만원·2만원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등도 마련돼 있다.

테사는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토큰증권(STO) 시장의 안전한 투자 환경 구축을 위해 회원 대상 투자자 인식 전환 및 올바른 투자 정보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투자 전략 세미나'를 개최해 투자계약증권에 대한 개념과 투자 방식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형준 대표이사는 “조각투자를 포함한 토큰증권(STO)이 시장에 무사 안착할 수 있도록 회원분들께 변화된 상품 구조와 투자 방식을 설명하는 자리를 개최하며 올바른 투자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이라며 “오래 기다려주신 회원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