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첫 구매 고객에 3만원 할인...'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 운영

한국필립모리스가 첫 아이코스로 일루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의 할인 폭과 대상 매장을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자료: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자료:한국필립모리스]

먼저 웰컴 프로그램의 할인 폭이 3만원으로 확대된다. 기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처음으로 일루마를 구매할 때, '일루마 원'은 3만 9000원으로, '일루마'는 6만 9000원으로, '일루마 프라임'은 10만 9000원으로 각각 할인이 적용된다.

또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일부 편의점 한정으로 운영됐던 웰컴 프로그램이 총 2000여 곳의 편의점까지 확대된다. 기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아이코스 닷컴에서 회원 가입 후 매장에 방문해 간편하게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추천 할인 혜택도 더 커졌다.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할인 혜택이 2만 원에서 3만 원으로 늘어난다. 추천에 성공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도 주어진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주변에 아직도 일반 담배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인 아이코스 일루마로 전환하는 것을 돕고자 웰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