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첫 아이코스로 일루마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의 할인 폭과 대상 매장을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웰컴 프로그램의 할인 폭이 3만원으로 확대된다. 기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처음으로 일루마를 구매할 때, '일루마 원'은 3만 9000원으로, '일루마'는 6만 9000원으로, '일루마 프라임'은 10만 9000원으로 각각 할인이 적용된다.
또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일부 편의점 한정으로 운영됐던 웰컴 프로그램이 총 2000여 곳의 편의점까지 확대된다. 기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아이코스 닷컴에서 회원 가입 후 매장에 방문해 간편하게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추천 할인 혜택도 더 커졌다.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처음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할인 혜택이 2만 원에서 3만 원으로 늘어난다. 추천에 성공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도 주어진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주변에 아직도 일반 담배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인 아이코스 일루마로 전환하는 것을 돕고자 웰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