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BI, 협업 플랫폼 '후지필름 IW프로' 출시

한국후지필름BI 협업 플랫폼 '후지필름 IW프로'
한국후지필름BI 협업 플랫폼 '후지필름 IW프로'

한국후지필름BI는 클라우드 기반 올인원 협업 플랫폼 '후지필름 IW프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지필름 IW프로'는 클라우드 기반 공동 작업 플랫폼을 통해 기업 내외부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연동·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캡처 및 전송 △워크스페이스 △문서 및 데이터 관리 △인쇄 및 장비 관리 등 4가지 기능이 있다.

하나의 워크스페이스에서 여러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파일을 공유하고 공동으로 편집할 수 있다. '코멘트 기능'을 통해 문서 내에서 즉각적 소통이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세스를 등록 및 관리하는 '작업 도구 모음 기능'을 사용해 업무 방식과 환경에 따라 맞춤형 업무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다.

디지털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문서 관리 체계도 갖췄다. 종이, 팩스, 이메일 등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분류해 협업 플랫폼인 워크스페이스로 연동 가능하다.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나 고품질 보안 프린트 환경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단일화된 워크스페이스 환경에서 복합기 출력량 집계 관리, 출력 사용자 로그 관리, 통계 리포트 생성, 사용자별 과금 관리 등을 통한 안전한 출력 작업 환경과 비용 절감 기능도 제공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BI는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파트너로서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행복경험(CHX)'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