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LE SSERAFIM)이 팬들이 붙인 별명들에 화답하는 유닛케미와 함께, 컴백을 향한 새로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2일 쏘스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르세라핌 미니3집 'EASY'의 위버스반 사진을 공개했다.
총 5장으로 공개된 사진은 2인 유닛컷 구성으로, 팬들의 애칭이 따르는 르세라핌 5멤버의 다양한 매력조합들을 담고 있다.
'냉미녀' 사쿠라와 '핫걸' 허윤진 조합의 핫쿨즈부터 여름에 태어난 '썸머즈' 김채원과 카즈하, 맏언니 사쿠라의 손을 잡고 이끄는 막내 홍은채의 '꾸라은즈'(사쿠라+홍은채) 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오브제를 더한 멤버들의 다채로운 케미는 패션지를 보는 듯한 비주얼 인상과 함께 르세라핌의 당당매력을 자연스럽게 느끼게 한다.
해당 컷들은 사진과 함께 멤버별, 유닛별 능력치와 특성을 풀어놓은 '르세라핌 사용 설명서' 등을 포함한 카드팩 형태의 르세라핌의 미니 3집 'EASY' 위버스반을 통해 다시 한 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 발표를 확정한 가운데, 최근 몽환매력의 'SHEER MYRRH'(쉬어 미르), 순수시크의 'FEATHERLY LOTUS'(페더리 로터스), 올드 힙합 스타일링의 'BALMY FLEX'(바미 플렉스) 등 콘셉트컷들을 잇따라 공개하며 관심을 높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