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가 한국·일본 양국에서의 'Love 119'(러브 원원나인) 팝업과 함께 글로벌 인기성장세를 확인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라이즈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은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활동을 기념하는 테마공간으로, 약 2주간 서울(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B2)과 일본 도쿄(시부야 미야시타 파크) 등에서 각각 열렸다.
특히 라이즈 데뷔 이후 첫 팝업스토어로서, 온라인 사전예약이 오픈 10분만에 매진되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도 이벤트 참여를 위한 오픈런 행보들이 펼쳐져 국내외 이목을 주목시켰다.
또한 라이즈 멤버들이 스토어를 직접 방문, 포토존·MD존에 사인, 그림 등의 시그니처들을 남기는 것은 물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속 'RIIZE UP'이라는 제목의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방문기를 업로드함으로서 글로벌 팬들의 소통본능을 자극했다.
이처럼 라이즈는 팝업 'RIIZE UP'(라이즈 업)과 함께 글로벌 성장을 향한 한국-일본에서의 인기기반을 보다 든든히 하는 동시에, 글로벌 공감소통폭을 넓혔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 출연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