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골프화 '데상트골프콘도르(DSGCONDO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데상트골프콘도르 골프화는 지난 해 3월 선보인 100% 카본을 핵심 소재로 활용한 혁신적 개념의 골프화다. 가볍고 탄성도 높은 카본 플레이트를 미드솔과 어퍼 중간에 삽입해, 지면 반발력을 극대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업그레이드 데상트골프콘도르 골프화는 개인 맞춤형 착화감 향상에 초점을 뒀다. 천차만별로 다른 발 모양과 어떤 라운드 환경에서도 틈이 없는 고정력을 제공하기 위해 발 등 스트랩, 보아 핏 시스템 등의 부분 변경을 진행했다.
골프화 상단에 3단 멀티 스트랩을 적용해, 프로뿐 아니라 필드를 자주 나가는 골퍼,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초보 골퍼에까지 중요한 착화감 기본기를 강화했다. 발 등 덮개를 3단으로 나눈 멀티 스트랩이 발의 윤곽을 감싸 않으며 완벽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신었을 때 골프화와 발이 하나가 된 듯한 착화감과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 측면과 내측 양쪽에 다이얼을 적용해 자신의 발 모양에 맞춰 보다 정교하면서도 빠르고 쉬운 피팅 조절을 할 수 있다. 디자인도 포인트를 줬다. 기존의 반투명 화이트 컬러였던 힐 컵에 광택감이 도는 반투명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