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신의 컴백 트랙리스트가 팬들을 찾았다.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엑신의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이미지는 앞서 트랙리스트가 의도치 않게 유출돼는 사고로 깜짝 공개하게 됐단 설명.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엑신의 새로운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NO DOUBT'를 비롯해 'MY IDOL', 'WITHDRAW', 'NEVER SORRY'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길 전망.
앞서 커밍 순 포스터와 앨범 예약 판매 페이지에 'TOP SECRET'이라는 앨범 아웃룩과 함께 'CRIMINAL RECORD'가 포함된 데 이어 트랙리스트엔 블랙 앤 화이트의 이미지 속 폴리스라인이 디자인돼 호기심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엑신은 인도 멤버 아리아와 러시아 멤버 노바를 비롯해 한국 멤버 이샤와 니즈, 한나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K-POP 걸그룹이다. 세상에 정의할 수 없는 것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그룹 이름에 담아냈다.
엑신은 지난해 미니앨범 'SYNCHRONICITY'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SYNCHRONIZ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제12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품에 안았다.
또한 엑신은 베트남 '제28회 Asian Television Awards'의 유일한 K-POP 초청 아티스트로 선정됐으며, 인도의 'K Wave Festival'과 한국-인도 수교 50주년 한국 문화 축제 'Rang De, Korea', 캄보디아 'Sousdey K-pop Concert Music Festival'에도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한편 엑신은 오는 25일 두 번째 미니앨범 'THE REAL'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