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케플러(Kep1er)가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눈에 띄는 훈훈한 비주얼로 등장한 케플러는 밝은 에너지와 함께 "2024년 갑진년 설날이 찾아왔다. 벌써 2024년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다"라며 "케플리안(Kep1ian, 공식 팬덤명)과 함께 맞이하는 세 번째 설날이다"라고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저는 설날인 만큼 떡국도 먹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가족들과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도 나누고, 게임도 하며 즐겁게 보내려한다"라고 설 연휴 계획을 알린 케플러는 "케플리안도 설 연휴 동안 지친 몸과 마음 잠시 내려놓고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올해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응원한다. 새해 복 많이 받고, 추운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란다"라고 팬사랑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케플러는 최근 자체 콘텐츠 'Kep1erving (케플러빙) 시즌 2'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저(SZA)의 'Kill Bill(킬 빌)',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idontwannabeyouanymore(아이돈워너비유애니모어)' 등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치바 마쿠하리멧세 마쿠하리 이벤트홀에서, 3월 2일과 3일 양일간 고베 고베월드 기념홀에서 각각 일본 첫 팬 콘서트 'Kep1er JAPAN FAN CONCERT 2024 'FLY-HIGH''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