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 비비엔다, 16일CJ 온스타일 라이브 진행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16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베베숲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16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베베숲

베베숲이 유아동 침구 브랜드 비비엔다와 16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베베숲에서 새롭게 론칭한 고평량, 고보습에 병풀 추출물이 추가된 시그니처 위드그린 70매 캡 20팩과, 비비엔다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국내 생산된 패브릭 소재 물티슈 파우치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에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베베숲과 비비엔다의 콜라보 기프트 박스로, 비비엔다의 대표 캐릭터 하트꼼이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위드그린 캡 8팩과 비비엔다의 물티슈 파우치 1개를 29%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하트꼼 캐릭터를 붙일 수 있는 캡 스티커까지 추가 동봉되어 있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감동왕, 퀴즈왕 등 실시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하며, 신학기 시즌답게 등원 가방에 휴대 물티슈와 밤 11시 전까지 결제 시 내일 도착하는 시그니처 베스트셀러를 CJ 단독 구성으로 준비해 원데이 스페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