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강원도 거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원주점' 오픈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원주점
에이스침대 에이스스퀘어 원주점

에이스침대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원주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원주점은 지상 5층 높이, 약 790㎡(239평) 규모의 쾌적하고 넓은 쇼핑 공간에서 다양한 매트리스를 전시 중이다. 신규 매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최대 인구(36.1만 명)를 보유한 원주시 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지리적으로 강원 영월군과 횡성군, 충북 제천시와 인접해 있는 등 소비자 접근성이 뛰어나다.

각 층마다 특색 있는 쇼룸을 구성했다. 체험존에서는 실내 조명 밝기를 조절해 실제 침실과 유사한 환경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곳에선 최고급형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를 포함해 다양한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TV CF 대표 모델 '루체-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르노-Ⅱ', 부클레 원단을 사용한 고급형 침대 '에르바', 클래식 침대 'BSA132' 등 다채로운 매력의 프레임이 준비돼 있다.

에이스침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에이스스퀘어 원주점 오픈을 계기로 영서 지역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을 지속 출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