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여행산업을 활성화하는 취지다.
이번 행사에서는 1만3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호텔·펜션·리조트 등의 인기 국내 숙박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대표 숙박상품으로 롯데호텔앤리조트, 신라호텔, 제주 신화월드 등을 '누구나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쿠폰은 5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적용된다. 6만원짜리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50% 할인을 받는 셈이다.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전용 상품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해운대 엘시티 레지던스, 라마다 속초 호텔, 한화리조트, 쏠비치리조트 등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라이브방송 이벤트를 열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 시간동안 숙박상품 구매 시 신화월드 및 펜션 숙박권(9명), 블루캐니언 종일권 2매(3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잔(1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쿠팡은 평창 휘닉스파크, 강릉 당신의안목펜션, 여수 스타스케이프풀빌라 등의 숙박상품 등에 라이브방송 제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