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 '리또' 특화 '010PAY우리카드' 출시

헥토파이낸셜
헥토파이낸셜

헥토파이낸셜은 리또 특화 상업자용 전용카드(PLCC) '010PAY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010PAY 우리카드'는 1만 원 이상 결제할 때마다 리또를 지급하는 리또 특화 카드다. 리또는 리워드(보상)와 로또를 합친 이름으로, 로또6/45당첨 번호와 당첨금과 연동해 최대 1억원을 증정하는 리워드 서비스다.

010PAY우리카드는 매주 1억원 당첨이 가능한 리또를 무제한 제공해 일반적 카드 혜택인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등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010PAY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6개 숫자로 이루어진 리또가 애플리케이션(앱) 내 지급되며, 로또 1등 번호와 내 리또 번호가 일치하면 로또 당첨금에 비례해 최대 1억원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로또 3, 4, 5등과 일치하는 리또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1만원 010PAY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010PAY 우리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무제한으로 리또가 지급돼 카드를 쓸 때마다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0.3%가 010PAY포인트로 적립된다. 조건 없는 적립과 리또 무제한 제공으로 혜택을 단순화했다.

헥토파이낸셜은 010PAY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최대 1억원 행운을 선사하는 리또를 통해 대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결제할 때마다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는 '엔터 핀테크' 패러다임을 펼치겠다”며 “PLCC 출시를 계기로 오프라인 결제로 영역을 넓혀 010PAY 결제 사업을 지속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