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은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상춘객을 위해 '3.3 블루 위크(Blue Week)'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상품은 일본 항공권 1+1이다. 29일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9일 오후 3시에는 일본 이심(eSIM)과 베트남 유심(USIM)을 반값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에서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삼성 △해운대 △제주로 딜 구매에 성공하면 평일, 주말 상관없이 특정 날짜에 3만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구매를 놓친 여행객들이라면 항공, 숙소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의 경우, 29일 하루에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날 10시에 오픈한다. 4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된다. 특별히 제주 여행객을 위해서는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내통장결제'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번 세일 기간동안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카드 결제에 비해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정 할인 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과 특별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