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듀가 아이엠스쿨이 수시·정시레시피와 함께 새 학기를 맞아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입시고민에 지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효과적인 컨설팅을 제공해 고민과 걱정을 덜자는 목적으로 성사된 이번 이벤트는 5월 29일까지 격주로 진행된다. 2회 차는 28일 수요일 오전 10시 아이엠스쿨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이엠스쿨은 지리적·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기획했다. 기획에 동참한 컨설팅 업체 수시·정시레시피는 '희망대학을 합격대학으로 바꾸는 사람들'이라는 목표를 갖고 다수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근 화제가 된 방송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 출연한 김준호 컨설턴트 등 컨설턴트 4명이 참여한다.
아이엠스쿨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벤트는 격주 수요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 컨설팅 기회가 주어진다. 회원들이 아이엠스쿨 입시고민 게시판에 학년, 학교, 성적 및 진학 목표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해당 글에 입시 컨설턴트가 댓글로 답변하는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진다.
선착순 상담에 참여하지 못하거나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를 대비해 컨설팅 이용권 50% 할인 쿠폰도 마련했다. 이용 쿠폰은 아이엠스쿨 스토어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엠스쿨 관계자는 “교육 고민 해결에 앞장서는 아이엠스쿨과 수시·정시레시피의 진정성을 보고 많은 학부모와 학생분들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