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후·오휘 쿠팡서 산다...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입점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자료:쿠팡]
쿠팡이 로켓럭셔리에서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자료:쿠팡]

로켓럭셔리에서 궁중 화장품 '더후'를 비롯해 '오휘', '빌리프', '숨37'까지 LG생건의 대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스페셜 패키지로 포장한 정품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쿠팡의 일반 뷰티 카테고리에선 순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MZ세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더페이스샵' 'CNP' '수려한' '이자녹스' '라끄베르' '비욘드' '케어존' '피지오겔' 등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보유한 'VDL' '코드글로컬러' '글린트' 'VDIVOV' '프레시안' 브랜드와 옴므 화장품 '보닌'도 특가에 준비했다.

쿠팡은 최근 미세먼지가 늘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클렌징 제품과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기초 제품에 강점을 지닌 LG생건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했다.

쿠팡은 이번 LG생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로켓럭셔리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LG생건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데 모은 '브랜드위크'와 금주의 추천상품, 한정수량 어택 타임딜 코너 등을 진행한다. 장바구니 쿠폰 및 브랜드별 쿠폰 등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LG생건의 로켓럭셔리 입점으로 쿠팡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쿠팡은 계속해서 럭셔리 뷰티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을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