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3월 1일부터 17일까지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My famil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시그니처 상품과 CJ온스타일의 콘텐츠 역량 시너지를 통해 가족 형태별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그에 맞는 영상 큐레이션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 각종 인기 상품은 물론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추가 쿠폰까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인가구부터 4인가구까지 가족 형태별 맞춤형 쇼핑이 가능하다. 먼저 온·오프라인 판매 1등 '블레스 이태리 소가죽 소파'는 3월 4일 '굿라이프'를 통해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할 뿐 아니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으로 가격 부담도 낮췄다. 또한 '자코모 베니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자코모 버블리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등 부문별 1위 상품도 준비됐다.
이번 행사와 함께 론칭하는 '비기닝 모듈 소파'는 커스터마이저블 소파(Customizable Sofa) 트렌드를 반영해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공동 기획한 신혼부부 맞춤형 상품이다. 해당 소파는 가족 수 변동에 대한 부담 없이 배치부터 디자인까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분위기를 낼 수 있어 신혼집 소파로 제격이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