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키가 '끼뽐내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스페셜 이벤트 '끼뽐내뽐(끼를 뽐내자 내 끼를 뽐내자)'을 진행하고 팬들과 만났다.
'끼뽐내뽐'은 하이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음악 프로젝트 'H1-KEYnote(하이키노트)'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념하고, 변함없이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는 마이키(팬덤명)에게 고마움을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이날 하이키는 본격적인 이벤트 시작을 앞두고 인근 공원에서 깜짝 버스킹을 진행했다. 최근 발매한 신곡 '기뻐(Deeper)'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멤버들은 야외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하모니와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버스킹을 마친 후에는 시민들에게 헬륨풍선과 전단지를 일일이 나눠주며 길거리 홍보에도 열을 올렸다.
본격적인 '끼뽐내뽐'이 시작되자 하이키는 관객으로 변신해 팬들의 끼를 직관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멤버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 '기뻐'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고, 아티스트 못지않은 출중한 실력과 기발한 재치를 뽐내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하이키 역시 열렬한 환호와 아낌없는 리액션으로 참가자들의 활약에 화답했다. 노래부터 댄스까지 기대 이상의 끼를 보유한 팬들이 연이어 카페에 입장하자 멤버들은 감탄을 연발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끼뽐내뽐' 참가자들의 영상은 자체 콘텐츠로 제작돼 하이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쇼츠 플랫폼에도 업로드된다. 영상이 공개된 후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TOP4에게는 푸짐한 상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H1-KEYnote' 프로젝트 신곡 'Thinkin' About You'와 '기뻐'를 통해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는 하이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