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튀김옷 얇고 알사한 '바사칸 윙' 출시

제너시스BBQ 그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너시스BBQ가 '바사칸 윙'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료: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바사칸 윙'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료:제너시스BBQ]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고 깔끔한 식감으로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마늘, 생강, 후추 등 자연친화적인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은은하게 느껴지는 알싸함이 계속 먹어도 느끼하거나 질리지 않고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에 더해 고급 향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제너시스BBQ는 최근 샌드위치, 햄버거, 가정간편식까지 고급스러움과 '가심비'를 갖춘 구성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음식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제너시스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BBQ앱·웹에서 바사칸 윙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바사칸 윙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주문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