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7일 'Smart' 후속활동 시작…숏폼·음원 화제급등

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이 수록곡 'Smart'와 함께 'EASY' 활동을 이어간다.

5일 쏘스뮤직 측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채널을 통해 르세라핌 미니3집 수록곡 'Smart' 뮤비티저를 공개, 이들의 후속곡 활동시작을 알렸다.



수록곡 'Smart'는 그루비한 멜로디 감각에 세상의 위너가 되겠다는 야망을 그린 곡으로, 지난달 19일 팬쇼케이스 공개 이후 화제가 됐다.

특히 골반 움직임이 돋보이는 후렴구 안무는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TikTok) 등 숏폼 플랫폼에서 새로운 챌린지 포인트로 인식될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음원성적도 스포티파이의 최신 '위클리 톱 송 글로벌'(집계기간 2월 23~29일) 134위, 멜론 일간 91위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러한 기세는 정규 1집 당시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과 후속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활동에 이어 또 하나의 더블히트 기록을 기대케 한다.

르세라핌의 'Smart' 활동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방송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최근 마무리된 팝업 'LE SSERAFIM 2024 S/S POP UP'과 함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패션과의 컬래버 제품들을 선보이며, 하나의 IP브랜드로서의 발전가능성을 입증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