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Fourever' 트랙 프리뷰 공개…'7색7미 리얼 악기 한 페이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데이식스)가 직접 연주한 프리뷰 사운드와 함께, 3년만의 완전체 컴백으로 펼칠 풍성한 음악감을 예고했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DAY6 새 앨범 'Fourever'(포에버)의 트랙 프리뷰 필름을 공개했다.

5분54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는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를 필두로 'HAPPY'(해피), 'The Power of Love'(더 파워 오브 러브), '널 제외한 나의 뇌 (Get The Hell Out)'(겟 더 헬 아웃), '나만 슬픈 엔딩', '사랑하게 해주라', '그게 너의 사랑인지 몰랐어'까지 7곡을 연주하는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완벽한 멤버들의 밴드호흡과 함께 펼쳐지는 청량감과 애절함, 강렬함을 넘나드는 수록곡들의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의 화려한 스케일 또한 기대케 한다.

한편 DAY6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새 앨범 'Fourever'를 정식 발표하고, 3년만의 완전체 행보에 나선다. 또 4월12~14일에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