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송도가 오는 4월 12일(목)부터 16일(토)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반려동물 관련 용품&서비스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펫페어 송도가 올 해 200개사 320부스, 인천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더하여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다.
또한 인천관광공사, ㈜마이팀페어스 공동주최, 인천경제청의 후원으로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행사로 개최되어 반려가족여행과 관련된 주요 관광지&숙소&서비스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참가 브랜드로는 △라포그 △로렌츠 △빌리스벳 △에스클래스펫 △내추로 △누터스가든 △닥터맘마 △니즈더펫 △로얄테일즈 △리토가토 △낫쏘빅 △슈퍼포우 △테일하이 △피카노리 △아발론 △킹콩샤워 △플라그오프 △스펠 △리스펫 △트러스티푸드 △멍멍이대학 등이 참가한다.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에서는 △달려갈개:펫전용 단거리 트랙 △도전하개!펫미로탈출:펫전용 미로 체험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킁킁놀이터:종이컵 노즈워크와 △가져올개:장난감&인형 가져오기 △맞춰볼개:펫심리탐구게임이 새롭게 구성되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일 아침 사료, 간식,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마이펫 보따리'를 선착순 입장객에게 제공하고,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에 참여하면 참가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4월 11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