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MU가 3개월간 전국에서 펼쳐진 화려한 LOVE LEE 추억들을 다시 되새겼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AKMU - [AKMUTOPIA] BEHIND THE STAG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AKMU 전국투어 피날레인 인천공연 전반의 비하인드와 이찬혁, 이수현의 투어 마무리 소회를 담은 콘텐츠다.

“이번 역시 마지막이지만 처음 하는 것처럼 임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동선과 사운드, 멘트까지 꼼꼼하게 살피는 두 아티스트가 관객들로 가득찬 공연장에서 압도적 라이브와 함께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내는 모습이 종합적으로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팬들과 깊이 교감했던 1:1 객석 이벤트, 그간 좋은 반응을 얻었던 유쾌한 VCR 비하인드와 함께 백스테이지에서 여운을 느끼는 두 아티스트들의 모습 또한 돋보인다.

AKMU는 “항상 끝나면 시원섭섭함이 있다”며 아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10주년을 시작으로 AKMU의 세계관을 더 견고히 할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또 다른 프로젝트를 귀띔해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AKMU는 최근 서울·부산·광주·고양·대구·창원·수원·순천·대전·인천 등 총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 2023~2024 CONCERT TOUR [AKMUTOPIA]'을 성황리에 마쳤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