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교육지원서비스 기업 에듀올랩(대표 임종식)은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in 세택”에 참여해 유아동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놀이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크레용스쿨은 육아종합지원센터, 다함께 돌봄센터, 작은도서관, 교회 교육장과 같은 비영리 교육장을 활용하여 동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 문화센터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문화 강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코딩, 미술, 피아노, 바이올린, 디지털 웹툰, 쿠킹, 메타버스, 진로교육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강의를 다채롭게 구성하고 있으며 '더 재미있는 교육과정을, 더 저렴한 예산으로, 더 간편하게 공급받고, 더 효율적인 교육운영까지' 제공한다는 목표로 여러 기관에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크레용스쿨의 오프라인 강의는 전문 이러닝 교육 설계자가 개발한 인터랙티브 강의 교안으로 진행되며 일반적인 교육 영상 콘텐츠에 비해 높은 집중도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크레용스쿨은 100종 이상 구비한 인터랙티브 강의 및 교안을 모든 회원들에게 무제한 제공하고 있다.
크레용스쿨 운영사 ㈜에듀올랩은 교육설계, 교육영상제작, 이러닝 강의 설계, 이러닝 솔루션 개발, O2O 강의 서비스 운영까지 토탈 교육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올랩 임종식 대표는 “국내 70여개 교육 업체와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육아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비영리 교육장과 함께 육아 부담 해소를 위해 더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