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 닝닝,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명재현,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과 장하오 등이 중화권 최초의 KCON을 진행하는 대표 얼굴이 된다.
15일 CJ ENM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30~31일 양일간 개최될 'KCON HONG KONG 2024'의 쇼(SHOW) MC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KCON HONG KONG 2024'는 △30일(1일차) : 에스파 닝닝,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31일(2일차) :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장하오 등 4인이 각각 진행한다.
이들의 MC발탁은 Mnet '엠카운트다운' MC 등의 활약상과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를 이끌 구심점으로서의 기대치에 따른 것으로 전해진다.
이렇듯 닝닝, 명재현, 성한빈, 장하오 등 4MC가 나설 KCON HONG KONG 2024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함께, 스페셜 스테이지로 채워진다. 특히 스페셜 스테이지는 보이넥스트도어와 제로베이스원의 K팝 명곡커버 'RE-Meeted Stage(리미티드 스테이지)', 에스파 'Next Level'과 비비지(VIVIZ)의 '매니악(MANIAC)'을 테마로 현장 오디션을 통과한 K팝 팬들과 아티스트들이 펼칠 드림스테이지 등 K팝의 다양한 매력을 생동감있게 느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KCON HONG KONG 2024'는 오는 30~31일 양일간 홍콩의 아시아월드엑스포(AsiaWorld-Expo)에서 열린다. 참가 아티스트는 에스파(aespa), 에이티즈(ATEEZ),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데이식스(DAY6), 하이라이트(HIGHLIGHT), 제이오원(JO1), 씨스타19(SISTAR19), 템페스트(TEMPEST), 투어스(TWS), 비비지(VIVIZ), WayV, 싸이커스(xikers), 최예나(YEN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총 14팀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