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봬

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봬

하나투어가 고객이 직접 항공,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지난 14일 선뵀다.

내맘대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시장 공략 의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고객 중심 패키지여행을 선보이며 여행업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하나투어는 지난해 10월 자유여행 시장 강화를 예고한 바 있다.

내맘대로는 항공과 호텔을 한자리에서 쉽게 예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 항공편, 호텔 룸 등급 등 원하는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이다.

가격은 합리적으로, 조건은 자유여행처럼 선택 가능하다는 점은 내맘대로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결제까지 한 번에 하는 원스톱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아울러 의료 지원 및 여행 편의 지원 등 현지에서 발생한 응급상황에 대처에 도움을 주는 'H care'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했고,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기획했다”며 “항공, 호텔,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한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