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디저트와 주류까지 실속 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뷔페 상품들이 인기다. 최근 2주간(3월 5일~18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티몬의 뷔페 상품 구매 고객은 60% 늘었고 거래액은 136% 증가했다. 티몬은 '매달 새로운 뷔페 고메위크' 기획전을 열고 뷔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 디오디아 2.0 양재 프리미엄 뷔페
디오디아 2.0은 11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과 부스형태의 독립된 식사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에 제격인 뷔페다. 제철 해산물부터 바비큐, 한정식 그리고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자랑한다. 방울 토마토 위에 새콤달콤한 김치쨈을 올린 '토마토 김치쨈', 연두부와 우유를 이용해 만든 푸딩에 게살소스를 뿌린 '두부게살' 등을 선보인다. 생맥주 무제한 무료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티몬에서 디오디아 2.0 양재 프리미엄 뷔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중 런치 (성인 1인)를 5만원 후반대 △주중 디너(성인 1인)를 7만원 후반대 △주말 및 공휴일(성인 1인)을 8만원 중반대로 구매 가능하다.
◇ 마키노차야 뷔페 5개지점
다양한 딸기 시즌 메뉴와 함께 든든한 한끼를 즐기고 싶다면, 마키노차야 뷔페가 제격이다. '봄나물 딸기 피자' '딸기 치즈케이크' '딸기 판나코타' 등 딸기 디저트와 제철 숭어와 봄나물 비빔밥 등 한끼를 제공한다. 마키노차야는 롯데월드타워점을 비롯, 판교점, 광교점, 마포점, 세종점의 총 5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롯데월드타워점인 '마키노차야 블랙31'은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으로 31층의 한강뷰을 경험할 수 있다.
티몬은 마키노차야 뷔페 5개지점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평일 런치 3만원 초반대부터, 평일 디너·주말·공휴일 4만원 후반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 63레스토랑 모바일 상품권
63레스토랑 모바일 상품권은 63빌딩 내 뷔페부터 카페까지 다양한 외식 상품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금액권이다. 파인다이닝 수준의 고품격 뷔페 '63뷔페 파빌리온', 63빌딩의 대표 베이커리 카페 '63 베이커리' 등을 비롯 총 5곳의 사용처가 있다.
티몬이 △63레스토랑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4만원 후반대로 △63레스토랑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9만원 중반대로 선보인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